진짜 친구가 너무 짜증나는거 있죠

저는 이지역에 친구란 친구는 쟤밖에없구
대학생활도 흐지부지해서 대학생활 내내 쟤랑 다녔어요
근데 쟤는 여기가 고향이고 나말고도 고딩친구있고
그렇거든요?
근데 제가 2학년까지는언니랑 같이살아서 술마시고싶으면
언니랑마시고 가고싶은데있으면 언니랑 가고 그랬어요
왜냐 쟤가 저랑 술마시는거 어디가는거 다 않좋아해서요
그냥 가기싫은티를 팍팍내서요
저도 자존심이 상하더라고요
그리고 3학년되서 언니 졸업하고 저 혼자사는데
진짜 쟤말고는 만날사람이 없는거에요
근데 또 어디가자 말하긴싫고
그냥 술도 시내도 저 혼자  먹고 다니거든요
근데 막 저한테 계속 얘기해요
내가 어제 친구를 만나서 술을 마셨는데 ... 하면서
썰을풀면 저는 그 썰에 관심가는게아니라
나랑 같이마시는건 싫어하더니 지친구랑은 잘도마시네
하는생각에 내용이 귀에안들어와요
친구랑 어디갔다 어쨌다 자랑이란 자랑은 내앞에서 다하는데
그게 내앞에서 할말인가싶고
참... 제가 되게 쪼잔해보이죠? ㅋㅋㅋㅋ
진짜 쟤가 나랑 술마실때 어쨌냐면 술 두잔마시고 배아프다고 드러눕고 그랫음ㅋㅋㅋㅋㅋ
집에가고싶다고~~~
오늘은 또 소개팅나가서 밤샌다고 하네요~?
응 안물안궁×100000000
제가 대충 ㅋㅋㅋ
짜증나서 돈도없는데 그냥 술질러서 술사버림ㅋㅋㅋㄱㄲ
남들보다 더 소련 VS 소리가 나네요 --ㅋ
하아...